강화도의 볼거리 동막 해안 일몰 물때 주차 서해 일몰 명소 겨울 바다 여행

MAY BLOG 冬 바다 여행 강화 동막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메이입니다.지난 주말에 2일전급으로 강화도 동막해변에 가기로 해요.바다에 대칭적으로 비춰지는 모습과 하얀 눈이 내린 것처럼 얼어붙은 풍경으로 유명하며, 멋진 일몰 명소로 많은 분들이 찾는 강화도도 가볼만합니다.저도 사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는데 이번에 가게 돼서 너무 즐거웠어요.동막해수욕장

동막해안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481

주소:인천광역시강화군화도면해안남로1481(동막리7)

여름에는 바닷가에 수영장도 운영하고, 소나무 숲 사이에 야영장도 운영하니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5월~10월에는 동막해안관리사무소에서 호미도 대여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막해안 주차장을 따라 공영주차장이 있고 샤워실 뒤편에도 노외주차장이 있습니다.주차비는 2,000원이며 선불로 지불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막해안 물때 보는 방법 여행계획에 따라서 물때는 필수로 알아보고 가야겠죠?저는 해질녘도 좋아하고 해수욕도 좋아하기 때문에 모든 물때는 바다 타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있어요.가기 전에 사전 확인이 필수입니다.

분오리항 물구표, 분오리항 바다날씨, 분오리항 바다정보 통합검색 – 바다타임 분오리항 : 2024년 오늘의 날짜 : 양력 2024년 1월 12일 / 음력 2023년 12월 2일 / 계묘 토끼띠BUNOLI-PORT인천광역시강화군화도면사기리평균해면하:474cm/동경126:27북위37:35분오리항물구표*분오리항물구표는국립해양조사원제공표기함.(복제승인 제1146호) 2024년 1월 1일/ 2024일 일출/월 5월 5일자/12월 5일 … www.badatime.com해변을 보고 싶다면 만조에 갯벌체험을 하려면 간조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편의시설 공영 샤워실, 화장실, 식수대 등 해변에서 멀지 않은 곳에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해변과 도로를 사이에 두고 맛집, 그리고 카페가 즐비합니다.서해 쪽이라 그런지 조개구이, 조개찜, 해물칼국수 맛집이 많이 보였어요.그 후에는 펜션 같은 숙소가 있어서 하루 지내고 가기에도 좋습니다.우리는 이날 교동도에 있다가 갔어요.그날 일몰 시간이 17시 30분이었기 때문에 일몰 시간 1시간 전에는 도착하기 위해 친구가 운전한다고 고생했어요.일몰을 보려면 여유를 가지고 한 시간 전에 꼭 도착해야 한다는 걸 아시죠!?주차 후 펼쳐진 동막해안 갯벌과 멋진 바다의 느낌이 괜히 설레게 해주는 이때부터 너무 즐거웠습니다.해변으로 내려오면 분재와 고지대로 이어지는 나무 데크길이 있어 모래사장이 아닌 데크길을 걸으며 멋진 선셋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앞으로 1시간 남짓 남았으니 아직 해는 떠 있는 시간인데, 이날 밤 8시에 눈 소식이 있어서 구름이 가득 끼어 있고 해가 구름 뒤에 숨어 있었습니다.아쉽지만 그래도 맑은 하늘이죠?겨울바다만의 잔잔하고 조용한 느낌도 좋고요.데크 길에서 바다 쪽으로 내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만, 이쪽에서는 사진도 많이 찍고 계셨습니다.참고로 여기서는 갯벌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친구는 걷다가 갯벌에 빠져서 구두 뒤꿈치가 새까맣게 변했대요.이곳에 오신 분들이 소원을 빌며 쌓은 수십 개의 돌탑이 지나갈 때 건드려 쓰러질까 조심해서 이동했다고 합니다.납작한 돌도 이렇게 쌓여 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어떻게 쌓았을까요?점점 해가 지기 시작하고 어둠이 드리워지고 있어요.물론 눈구름도 한몫을 했습니다만.이제 반대편으로 가보기로 했어요.서해라서 그런지 해가 지는 쪽은 붉은 하늘, 반대쪽은 푸른 하늘입니다.동악과 한글과 알파벳이 조화롭게 적혀있는 동막해변 포토존 앞에 조명도 밝게 비춰져 있어서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고 계시더라고요.바닷가 자체가 너무 크기 때문에 저 끝까지 천천히 한번 걸어가기로 하고 걷는중..눈이 조금씩 내리는 것 같았는데 갑자기 눈이 많이 내렸어요.처음에는 눈이 약하게 날다가 어느새 함박눈으로 바뀌어 함박눈이 내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너무 빵빵해요.눈 깜짝할 사이에 내린 눈으로 저와 친구 둘 다 눈사람이 되었어요.어차피 피할 수 없는 일을 즐겨야 하기 때문에 눈이 오고 앞도 안 보이고 핸드폰 렌즈도 젖고 저도 젖지만 열심히 사진으로 남겨봅니다.해수욕,갯벌체험도 많이 하는데 저처럼 일몰을 보러오거나 눈이 쌓인듯 얼어버린 해변의 풍경을 보러 겨울바다여행으로 많이 오시는 곳인 동막해변눈 소식이 있어 환상적인 선셋은 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넓은 해변과 갯벌로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왜 강화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지 알게 되었습니다.제가 간 다음날 동막해변의 진면목을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겨울이 지나기 전에 기회가 된다면 꼭 추천할만한 여행지입니다.눈 소식이 있어 환상적인 선셋은 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넓은 해변과 갯벌로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왜 강화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지 알게 되었습니다.제가 간 다음날 동막해변의 진면목을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겨울이 지나기 전에 기회가 된다면 꼭 추천할만한 여행지입니다.눈 소식이 있어 환상적인 선셋은 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넓은 해변과 갯벌로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왜 강화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지 알게 되었습니다.제가 간 다음날 동막해변의 진면목을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겨울이 지나기 전에 기회가 된다면 꼭 추천할만한 여행지입니다.함께 둘러보기 좋은 곳, 강화풍물시장 5일장강화풍물시장 5일장 5일장의 날 주차특산물 밴댕이 맛집 강화도 여행코스 MAY BLOG 강화도 여행코스 풍물시장 구경 특산물 미식가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메이입니다…. blog.naver.com강화풍물시장 5일장 5일장의 날 주차특산물 밴댕이 맛집 강화도 여행코스 MAY BLOG 강화도 여행코스 풍물시장 구경 특산물 미식가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메이입니다…. blog.naver.com강화풍물시장 5일장 5일장의 날 주차특산물 밴댕이 맛집 강화도 여행코스 MAY BLOG 강화도 여행코스 풍물시장 구경 특산물 미식가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메이입니다…. blog.naver.com또 다른 일몰 장소를 찾고 계신 분들! 순천와온해변국내일몰명소순천와온해변포토존해몰시간 타임랩스 촬영 여성혼자 뚜두기 여행 MAY BLOG 국내 일몰 명소 순천와온해변카페 일몰타임랩스촬영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메이입니다… blog.naver.com화성의 제부도경기도 화성 제부도 노지캠핑 매바위해수욕장 : 제부도 물때 시간표, 텐트 장소, 화장실, 주차 MAY BLOG 제부도 노지캠핑, 얼마전에 다녀온 제부도에 다녀왔습니다. 그 당시는 쌀쌀했고 미세… blog.naver.com경기도 화성 제부도 노지캠핑 매바위해수욕장 : 제부도 물때 시간표, 텐트 장소, 화장실, 주차 MAY BLOG 제부도 노지캠핑, 얼마전에 다녀온 제부도에 다녀왔습니다. 그 당시는 쌀쌀했고 미세…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