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장마로 세차를 제대로 하지 못해 더러워진 차를 지난 주말 오전 시간을 내어 셀프 세차를 했어요.비교적 이른 새벽 6시경에 방문했는데 이미 많은 차량이 있었습니다.
이번 세차에서는 개성 있는 셀프 세차 버킷 바스켓의 투명 바구니를 이용하여 물을 받아서 진행했는데, 매우 편하고 좋았습니다.
프리피스 세차 바스켓으로 나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는 용품입니다.
그것은 DIY용 방수 스티커를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기 때문입니다.
다소 부족했던 세차용 물통이 다양한 콘셉트의 스티커로 장식하다 보니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개성 있는 셀프 세차 바스켓 용품으로 변신했습니다.
셀프 세차용품 필수품인 프리피스 버킷에 함께 제공하는 스티커는 기본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따라서 스티커가 물에 닿거나 잠기더라도 들뜨거나 떨어지지 않습니다.프리피스 셀프 세차 바스켓 스티커는 떼었을 때 흔적이 전혀 남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스티커를 구매하여 개성 있는 세차 버킷으로 새로운 변신이 가능하여 좋을 것 같습니다.기존에 사용하던 자바라 타입의 세차용 물통이 휴대성과 보관 시 수납은 용이했지만 용량이 조금 적기도 했습니다.반면 프리피스 버킷은 12리터 정도의 용량이기 때문에 세차할 때 물을 여러 번 받으러 가는 수고를 덜어주었습니다.각종 세차용품을 넣어둘 공간이 충분해 굳이 따로 수납카트를 사용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각종 세차용품을 넣어둘 공간이 충분해 굳이 따로 수납카트를 사용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그런데 DIY 방수스티커를 이용하여 남들과는 다른 색다른 나만의 개성있는 버킷바스켓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던 셀프세차용품을 추천하여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그리고 꼭 세차용품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캠핑장에서 또는 낚시를 할 때, 여름 피크닉 때 등 다양한 용도의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프리피스 셀프세차 버킷 바스켓그런데 DIY 방수스티커를 이용하여 남들과는 다른 색다른 나만의 개성있는 버킷바스켓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던 셀프세차용품을 추천하여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그리고 꼭 세차용품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캠핑장에서 또는 낚시를 할 때, 여름 피크닉 때 등 다양한 용도의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프리피스 셀프세차 버킷 바스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