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3.16(목)~18(토)노벨라펜션(Novella) 경상북도 경주시 천군1길 24-12 (천군동 1444-10) 입실 15:00 / 퇴실 11:00 아고다 2박 ᅡ114109
3월에 남편과 경주 여행을 갔을 때 2박이나 묵었던 펜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박도 경주에 있을 계획이었는데 숙소에서 잘 생각이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두 가지였습니다.가성비는 무조건 싼 거! 자면 돼!2. 경주월드 도보 20분 이내에 위치 경주월드로 걸어간 후 택시를 타고 황리단길로 갈 계획이다.
노벨라펜션 경상북도 경주시 천군1길 24-12
경주월드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544
보문단지 내 저렴한 호텔과 펜션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조금이라도 저렴한 노벨라펜션으로 정했어요 도보 1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서 위치적으로도 마음에 들어요!
아고다에서 5%할인까지 받아서 2박에 114109원으로 저렴하게 예약했습니다.
방은 잠만 자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방인 1층 프리키온을 예약했어요 체크인할 때 사장님이 “1층은 테라스도 없고 차도 왔다갔다 해서 불편할 텐데 왜 1층을 예약했냐”며 방을 2층으로 바꿔주셨어요!그렇게 안내된 방이 2층에 있는 4-1 웨젠 방이었어요!확실히 2층이 열려 있긴 했어요이용하지 않지만 방에 테라스도 딸려 있습니다.밤에 보니까 테라스에서 바베큐 먹고 있었어요 그리고 뒤에 보이는 하얀 스크린에다가 밤에 뮤직비디오 같은 거 틀어주세요 저희는 노래만 있는 줄 알고 방 안에 있다가 누가 싸우다가 뭐야? 그랬더니 뮤비 안에서 싸우는 소리 ㅋㅋㅋ문에 붙어있는 펜션 안내사항은 필독!슬리퍼도 두개 준비되어있어서 분리수거하러 잠깐 나갈때 자주 활용했어요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펜션 내부구조! 원룸형이라 넓지는 않지만 있는건 다 있어요!침대 옆에는 작은 편백나무 목욕물이 보입니다.히노키탕이 관리가 잘 안되는것 같아서 따로 사용하지 않아요 히노키탕 옆에 샤워할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좁아서 불편했어요 ㅠㅠ 그리고 방과 들떠있어서 씻을때 습기가 방 전체로 퍼져 물도 사방팔방 뛰어서 불편했지만 잠시 지내는건 나쁘지 않았어요 우리는 부부라서 부끄럽지 않았지만 연인끼리 오기엔 너무 개방적인 구조로 되어있어요샤워실과 침대 사이에는 헤어드라이기와 리모컨, 티슈, 수건이 있었고 방 안에 전자레인지도 있었습니다!화장실은 침대 바로 옆에 있는데 유리문입니다 새벽에 불을 붙이고 화장실에 가면… 눈 뜨기 딱…!화장실 내부는 깨끗하고 좋았습니다.주방과 냉장고가 작습니다.냉장고는 딱 놀러오기 좋은 크기!티비조도 있고 식탁도 작지만 있어요!식탁을 TV앞으로 옮기고 침대에 앉아서 TV보면서 술마시기 좋았어요 빵야 빵야 굽히지 않는 컵은 안내실에서 빌려온 컵인데 다양한 디자인의 컵이 많거든요 ㅋㅋ또 한가지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침대 밑부분에 단차가 있어서 밤에 꿈틀거리며 화장실을 가다가 넘어질 위험이 높았습니다. (´;ω;`)가성비는 좋았는데 여러가지 불편했던 펜션…! 예약할까 말까 고민할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경주여행 #경주숙박시설 #경주펜션 #경주호텔 #노벨라펜션 #경주월드 근처 숙소 #경주월드 근처 펜션 #경주월드 근처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