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많이 바뀌었네요 (블로그, 증권, 그리고 새로나온 CUE 큐레이터까지)

#네이버 이번에 업데이트 됐거든요.하나씩 들어가보죠.증권 네이버페이와 연계해서 모바일 페이지로 구성한 건 정말 칭찬! 그런데 이번에 새로 들어온 기능 중에 ‘종합부동산회사 주주표시’ 기능이 있었거든요!- 사실 토스증권만 해도 주주인지 아닌지 표시가 돼 있긴 한데 네이버에서 늦게 나온 기능이긴 하네요.늦었지만 잘했어요. 왜냐하면 종토방이 그동안 주주도 아닌 사람들의 분탕장소였거든요.

쥬쥬 문장만 체크하면 쥬쥬로 되어있는 사람의 문장만 볼 수 있습니다.더 깨끗한 종토방을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지금 바로 국민주식 #삼성전자 종합부동산에 들어가보면 ㅋㅋㅋ

주주도 아닌데 지금까지 정치혼란의 글을 올린 사람은 다 보이지 않는다

주주도 아닌데 지금까지 정치혼란의 글을 올린 사람은 다 보이지 않는다

마이너스네요 TT 네.. 버크셔 해서웨이 들어가볼게요.플러스…만족 갓 구글 확인!플러스..ㅋㅋ이렇게 실시간으로 본인의 주식이 플러스인지 마이너스인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그런데 내가 알고 싶은 것이 등록된 모든 증권 계좌의 평단을 파악하고 +/- 확인한다는 것인가?이런건 좀 궁금하네요.(그런데 네이버증권 공지사항을 보다보니) 홍콩증시는 날씨에 따라 휴장하는 경우도 있군요. 뭔가 인간적이네요.2. 네이버가 야심차게 출시한 큐레이터 서비스! CUE:새로운 기능은 참을 수 없어서 대기명단을 등록하려고 했는데 먼저 읽어봤어요.음, 이런게 있구나..그래서 이게 뭐였지?논문을 썼나? 댓글이 너무 많아!스킵스킵! 그래서 이게 대체 무슨 서비스야? 예문을 봤어요.이렇게질문의맥락을이해하고추론하고검증해서답변을제공한다고 합니다.OK, 알았어.대기명부 ㄱㄱ승인 대기 중이라는 글이 뜨네요.몇 분 후에 메일로 등록 중이래요.와 근데 30분도 안되서 바로 이용할 수 있대요.훈챗 GPT랑 비슷하네요 아니 그것보다 네이버 클로바X랑 너무 비슷한데?예문으로 검색해봤습니다.대략 이런 서비스군요.그래서 물어봤어요.하이퍼클로버X랑 뭐가 달라?차이점을 알려주셨는데 여전히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어요 어쨌든 양쪽 서비스를 켜보고 마음에 드는 걸 쓰면 되겠죠.그럼 채팅 gpt, 구글 bard, Bing 챗봇에 네이버 하이퍼클로버X, CUE: 까지.. 일단 전부 복사해서 모든 자료를 종합하는 방식으로 써봐야겠네요 (사실 업무하면서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3. 네이버 블로그, 이건 좀 사소한 건데 네이버 블로그에 내 돈의 내산 기능으로 작성할 수 있거든요.그동안 광고인지 아닌지 어려운 정보를 모두 올릴 수 있습니다.어떻게 확인해? 안내문을 보시면 나와있는데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예약” 등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만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정말 리얼 #내 돈 낸 글밖에 못 보는 것 같아요.3. 네이버 블로그, 이건 좀 사소한 건데 네이버 블로그에 내 돈의 내산 기능으로 작성할 수 있거든요.그동안 광고인지 아닌지 어려운 정보를 모두 올릴 수 있습니다.어떻게 확인해? 안내문을 보시면 나와있는데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예약” 등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만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정말 리얼 #내 돈 낸 글밖에 못 보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