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베이 디파제 거리 놀이마당 인형뽑기 숍

대만 타이베이 4박5일 자유여행 여자 두 사람 여행 대만 타이베이 4박5일 자유여행 여자 두 사람의 여행

이날도 현금을 다 쓰고 돈을 찾은 것 같고, 국태은행이라 역시 트래블 월렛으로 출금해 수수료 무료였다. 그리고 이지카드 충전도! 돈이 부족해도 이용 가능해 -3이었지만 잔돈을 털어 -임을 까고 충전됐다. 이날도 현금을 다 쓰고 돈을 찾은 것 같고, 국태은행이라 역시 트래블 월렛으로 출금해 수수료 무료였다. 그리고 이지카드 충전도! 돈이 부족해도 이용 가능해 -3이었지만 잔돈을 털어 -임을 까고 충전됐다.

빈찬빙수가 제일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문을 안열어서 결국 빈찬이는 못갔다 아쉬워 이날이 2번이었는데 태풍 결국 안심했는데 왜 안계셨어요··· 빈찬빙수가 제일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문을 안열어서 결국 빈찬이는 못갔다 아쉬워 이날이 2번이었는데 태풍 결국 안심했는데 왜 안계셨어요···

샌드위치항공 JC-에어라인 샌드위치항공 JC-에어라인

디파제 거리로 가는 길에 찾은 인형뽑기 가게! 디파제 거리로 가는 길에 찾은 인형뽑기 가게!

이벤트 같은 것도 하고 있었는지 추첨권이나 뭔가를 넣는 곳도 있었다. 지금 보니까 벽에 라부부가 있었구나?! 라 부부의 인기는 언제 사라지나요··· 이벤트 같은 것도 하고 있었는지 추첨권이나 뭔가를 넣는 곳도 있었다. 지금 보니까 벽에 라부부가 있었구나?! 라 부부의 인기는 언제 사라지나요···

가게 안에는 다양한 인형뽑기 기계가 있었다. 여기는 1층이었는데 간식류도 들어있어서 신기하더라. 음료도 있고 과자도 있고 진짜 먹는 줄 알았는데 예전에 유통기한도 나와 있었다. 그리고 기계마다 제비뽑기의 난이도가 적혀 있었다. 1이 제일 쉬운 난이도였고 10까지 있었던 것 같아! 가게 안에는 다양한 인형뽑기 기계가 있었다. 여기는 1층이었는데 간식류도 들어있어서 신기하더라. 음료도 있고 과자도 있고 진짜 먹는 줄 알았는데 예전에 유통기한도 나와 있었다. 그리고 기계마다 제비뽑기의 난이도가 적혀 있었다. 1이 제일 쉬운 난이도였고 10까지 있었던 것 같아!

빙그레 바나나우유도 있어서 너무 신기했다. 팩으로 되어 있어서 느낌이 색달랐다. 빙그레 바나나우유도 있어서 너무 신기했다. 팩으로 되어 있어서 느낌이 색달랐다.

지하로 내려가니 더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눈에 들어온 흑미인형.. 와 귀여워.. 갖고 싶어.. 하면서 앞에서 서성거리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문을 열고 뺄 수 있게 세팅해주셨다. 엥?! 하면서 물러서라고 하는 건가? 했는데 고개를 끄덕이고 친구가 뽑으려다 실패…ㅋㅋㅋ 직원분이 번역기로 어디를 잡으라고 얘기해서 시도했고 또 실패해서 내가 결국 뽑았어. 내가 고르는건 영상을 안찍어서 사진이 없어.. 지하로 내려가니까 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눈에 들어온 쿠로미인형.. 와 귀여워.. 갖고싶다.. 하면서 앞에서 서성거리다가 직원분이 문을 열고 뺄 수 있게 세팅해주셨다. 엥?! 하면서 물러서라고 하는 건가? 했는데 고개를 끄덕이고 친구가 뽑으려다 실패…ㅋㅋㅋ 직원분이 번역기로 어디를 잡으라고 얘기해서 시도했고 또 실패해서 내가 결국 뽑았어. 내가 선택하는건 영상을 안찍어서 사진이 없어,,,,

내가 고르는 걸 보고 친구가 폼폼푸린을 애타게 바라보다가 직원분이 폼폼푸린도 세팅해주셨다. 뽑으면 그냥 그거 안 주고 위에 있던 새 제품으로 꺼내주는데 폼폼 푸딩이 콜라, 팝콘이 들어간 게 다양해서 친구가 혹시 콜라…라고 하면 콜라 있는 걸 찾아줬다. 30달러에 쿠로미 인형뽑기 완전 럭키민티 아냐~ 내가 고르는 걸 보고 친구가 폼폼푸린을 애타게 바라보다가 직원분이 폼폼푸린도 세팅해주셨다. 뽑으면 그냥 그거 안 주고 위에 있던 새 제품으로 꺼내주는데 폼폼 푸딩이 콜라, 팝콘이 들어간 게 다양해서 친구가 혹시 콜라…라고 하면 콜라 있는 걸 찾아줬다. 30달러에 쿠로미 인형뽑기 완전 럭키민티 아냐~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선택한 쿠로미와 폼폼푸딩 인형! 너무 귀엽고 인형 큰데도 들고 다니기 귀찮지 않았던 ㅎㅎ 그래도 집에 돌아와 보니 쿠로미는 들고 있는 치킨 실밥이 떨어져 있더라… 그래도 뭐 엄청 싸게 샀으니 만족~ 지금은 침대 한 켠에 올라가 있다. 다른 야시장 같은 곳은 인형뽑기 기계가 다 힘이 없어서 못 잡고 돈만 낭비하는데 유일하게 여기만 진짜 뽑기 실력으로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선택한 쿠로미와 폼폼푸딩 인형! 너무 귀엽고 인형 큰데도 들고 다니기 귀찮지 않았던 ㅎㅎ 그래도 집에 돌아와 보니 쿠로미는 들고 있는 치킨 실밥이 떨어져 있더라… 그래도 뭐 엄청 싸게 샀으니 만족~ 지금은 침대 한 켠에 올라가 있다. 다른 야시장 같은 곳은 인형뽑기 기계가 다 힘이 없어서 못 잡고 돈만 낭비하는데 유일하게 여기만 진짜 뽑기 실력으로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

샌드위치 항공검사-연인리 103대만대에 스포츠, 대동디스투일전통, 민생무인도, 240호 1법 샌드위치 항공검사-연인리 103대만대에 스포츠, 대동디스투일전통, 민생무인도, 240호 1법

 

얌전히 낮잠을 자고 있던 고양이입니다! 그대로 두고도 도망치지 않는지 늦게 자고 있는 것이 이상했어요. 얌전히 낮잠을 자고 있던 고양이입니다! 그대로 두고도 도망치지 않는지 늦게 자고 있는 것이 이상했어요.

태풍 때문인지 디파제 거리도 거의 문을 닫았다. 태풍 때문인지 디파제 거리도 거의 문을 닫았다.

화제로 가장 가고 싶었던 가게였지만, 역시 문이 닫혀 있었다··· 아쉽다, 원래 예쁜 접시, 컵, 그릇이 많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약재 같은 걸 파는 가게는 가끔 문을 열었는데 이런 소품샵은 대부분 문을 닫고 그냥 분위기가 이런가 보다 하고 지나가기만 해도 너무 아쉬웠다. 화제로 가장 가고 싶었던 가게였지만, 역시 문이 닫혀 있었다··· 아쉽다, 원래 예쁜 접시, 컵, 그릇이 많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약재 같은 걸 파는 가게는 가끔 문을 열었는데 이런 소품샵은 대부분 문을 닫고 그냥 분위기가 이런가 보다 하고 지나가기만 해도 너무 아쉬웠다.

길에서 본 강아지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인지, 길에서 사는지 모르겠지만 눈이 마주쳐 사진을 찍었다. 길에서 본 강아지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인지, 길에서 사는지 모르겠지만 눈이 마주쳐 사진을 찍었다.

강아지 안녕 강아지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