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게임추천 개판 5분전 쿠폰 신규 공개, 강아지 히어로로 승부하자

얼마 전부터 각종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에서 약 한잔 먹은 듯한 콘셉트의 재미를 선사한 RPG 게임 추천 신작 개판 5분전이 드디어 7월 28일 정식 출시를 알리게 돼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밈(Meme)에 속하는 강아지를 방치형 RPG 장르에 맞춰 게임화해 우스꽝스러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테마곡 ‘개 세 마리’가 공식 영상으로도 공개돼 유저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다.

댕댕이라는 친숙하고 재미있는 소재를 활용하면서 혜자게임 특성상 초보 유저들도 진입하기 쉽도록 각종 인게임 보상을 받은 채 접근할 수 있어 출시하자마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차트 1위 달성 등 쾌거를 이뤘다. 어떤 점에서 이렇게 인기를 끌게 됐는지 필자가 직접 플레이하면서 그 이유와 특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DOGNO1 도그 리프트 GRANDOPEN은 so2sd3hkh1adog1004를 숙입니다.

참고로 개판 5분 전 쿠폰이 새로 공개되었는데, 이번에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 달성 기념 스페셜 쿠폰까지 공개되었으니 아직 수령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지금이라도 빨리 입력하셔서 적용해보시길 권합니다. 나머지 쿠폰은 위 표를 참고해주세요.

본 게임은 재미있는 독자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바로 블랙 기업 착취에 시달리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주인공이 덴덴신의 도움을 받아 사회 어두운 면에 저항하는 세계관 및 스토리 구조로 흘러가게 된다. 여기서 덴신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도지밈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라 그런지 필자에게도 친숙함을 주고 있다.

RPG 게임 추천 기준을 명확히 한 걸작답게 플레이어는 내가 수집한 강아지 영웅들을 전략에 맞게 조합해 지속적으로 관문을 눌러야 한다. 방치형 요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내가 조합한 캐릭터가 알앤서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플레이어의 공격은 대부분 클릭을 활용한 수동 공격으로 이뤄졌다는 점이 담겨 있다.

물론 무조건 플레이어의 수동 전투만 요구하는 것은 아니다. 바로 요리라는 시스템을 활용하면서 다양한 효과가 들어 있는 음식을 공양할 경우 수동 클릭할 필요 없이 플레이어가 스스로 자동으로 공격을 수행해준다. 지속시간이나 피해량, 가속, 능력 수치에 관해서는 각 요리마다 다르므로 이 점은 확실히 참고하는 것이 좋다.

본 게임에 등장하는 강아지 영웅은 전 세계 50종 이상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각 영웅마다 고유의 역할군과 특수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필자가 주로 활용하고 있는 몬조는 체력 회복과 쉴드 활성화 등 유틸리티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광우몽은 공격적인 성향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모든 강아지 영웅은 재화를 소모해 레벨업이 가능하고 장비 강화까지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초보 사용자에게 RPG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는?

개판오분전은 세계 신화적 영웅이나 실제 위인을 모티브로 했지만 개성적인 면모를 더한 덴덴 영웅들을 수집하면서 이들을 상황에 맞게 조합해 RPG 게임의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고 있지만 단순히 그런 이유만으로 초보 유저들에게 추천하는 작품이 아니다. 왜냐하면 이번 정식 출시를 맞아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1,004회의 무료 뽑기 워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 입문자 관계없이 누구나 좋은 캐릭터를 고를 기회가 마련됐기 때문에 혜자 게임에 적합하고 추천하는 면도 적지 않기 때문이다.

누구나 참석만 하면 꾸준히 받을 수 있는 이 1,004 무료 뽑기 혜택을 통해 아직 강아지 영웅 풀이 좁은 초보 유저도 누구나 슈퍼독과 같은 톱티어 캐릭터까지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쉽게 열리게 됐고, 무과금 유저 기준으로도 돈을 쓰지 않아도 되는 게임으로 봐도 될 정도로 게임 진입장벽이 상당히 낮은 편이다.

이처럼 개성있고 밈을 적절히 활용한 덴덴 영웅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함께 수집형 롤플레잉 장르에 맞는 전략적인 게임성, 그리고 누구나 접근하기 쉬운 각종 혜택까지 삼중주를 이루고 있어 필자가 RPG 게임 추천 신작으로 평가한 것이기도 하며 단순히 메인 관문을 누르는 것뿐만 아니라 영광의 탑이나 경기, 고대 유적과 같은 서브 콘텐츠도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런 원동력 덕분에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을 것으로 개인적으로도 추측하고 있다.인게임 퀄리티에도 수많은 심혈을 기울인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초호화 성우진까지 출시 전부터 주목받아왔다. 남도현 씨는 몽길동, 김연우 씨는 몬테네, 장민혁 씨는 슈퍼독, 강수진 씨는 송오몽을 맡게 됐다. 이처럼 화려한 성우 캐스팅은 물론 각자 강아지 영웅의 캐릭터성을 반영한 목소리가 일품이다 보니 인게임 플레이 내내 필자의 귀를 즐겁게 하기도 했다.인게임 퀄리티에도 수많은 심혈을 기울인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초호화 성우진까지 출시 전부터 주목받아왔다. 남도현 씨는 몽길동, 김연우 씨는 몬테네, 장민혁 씨는 슈퍼독, 강수진 씨는 송오몽을 맡게 됐다. 이처럼 화려한 성우 캐스팅은 물론 각자 강아지 영웅의 캐릭터성을 반영한 목소리가 일품이다 보니 인게임 플레이 내내 필자의 귀를 즐겁게 하기도 했다.인게임 퀄리티에도 수많은 심혈을 기울인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초호화 성우진까지 출시 전부터 주목받아왔다. 남도현 씨는 몽길동, 김연우 씨는 몬테네, 장민혁 씨는 슈퍼독, 강수진 씨는 송오몽을 맡게 됐다. 이처럼 화려한 성우 캐스팅은 물론 각자 강아지 영웅의 캐릭터성을 반영한 목소리가 일품이다 보니 인게임 플레이 내내 필자의 귀를 즐겁게 하기도 했다.인게임 퀄리티에도 수많은 심혈을 기울인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초호화 성우진까지 출시 전부터 주목받아왔다. 남도현 씨는 몽길동, 김연우 씨는 몬테네, 장민혁 씨는 슈퍼독, 강수진 씨는 송오몽을 맡게 됐다. 이처럼 화려한 성우 캐스팅은 물론 각자 강아지 영웅의 캐릭터성을 반영한 목소리가 일품이다 보니 인게임 플레이 내내 필자의 귀를 즐겁게 하기도 했다.https://www.youtube.com/shorts/z27kMwZNRmE